Netflix
Seoul Vibe

1988년, 초특급 미션이 시작된다! 8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서울대작전>의 국내 TVC, 옥외광고, 디지털 광고의 광고 소재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3D 입체 광고 디자인을 비롯하여, 1988년도의 Retro한 분위기를 살린 모션 및 택시 래핑 광고 디자인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집행 된 작업물을 소개 합니다.
 
Empty heading.
Empty heading.
BEHIND STORY
<서울대작전> 영화가 시청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극중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광고 매체가 설치된 환경과 매체 특성을 활용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주변 지형지물을 활용하여 디자인 한 ‘지하 주차장’ 통로 착시 광고는 자동차로 빠르게 이동하는 탑승자들의 주목을 이끌어 내고 짧은 시간에 영화의 스토리를 전달하기에 효과적 이었습니다.
 
Empty heading.
Empty heading.
CREDIT
Client : Netflix Korea / Creative Directing : Sehun Chang, Sangeun Choi / 2D Motion, VFX : Yoona Cho, Jinwoo Lee, Sohee Jang / 3D Modeling, LookDev, VFX : Aseong Cho, Minhwan Song
Empty heading.
Next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