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숙취해소음료 I.d.H의 브랜드 태그라인, Full 3D 키비주얼과 범퍼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음료의 맛과 숙취해소 기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주원료 ‘배’와 ‘헛개나무열매’가 짧은 컨텐츠 노출 시간에도 소비자에게 빠르고, 직관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배’를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낮은 채도의 노란색을 배경 컬러로, 노란색과 보색 계열인 헛개나무 컬러(보라색, 남색, 검은색)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였습니다. 인물의 등장 없이 ‘숙취해소’를 은유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I.d.H 캔 용기에 묻어 있는 기포와 물기를 빠르게 스핀하면서 사방으로 털어냄으로써 숙취를 깨우는 느낌을 묘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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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Client : Coca-cola / Concept Planning + Creative Directing : Sehun Chang, Aseong Cho / Copywrite : Hyunjun Lee / 3D Modeling + LookDev + Animation : Aseong Cho, Minhwan Song / 2D VFX : Yoona Cho, Jinwoo Lee / 2D Layout : Jinwoo Lee / Music : Sunny Fruit